소액결제 정책 -1

소액결제 정책

소액결제 대행사마다 정책이라는 것이 존재합니다.
소액결제 정책에 대해서 뜻이 무엇인지, 소액결제정책 이유는 무엇인지, 소액결제 정책 방법 과 종류는 무엇인지, 정책미납 소액결제 해결방법에 대해서 세부적으로 자세히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소액결제 정책미납

휴대폰 통신 요금 미납으로 인해 부득이하게 연체가 되었거나, 현재 미납이 없는상태 임에도 불구하고
소액결제를 하려고 시도하면 “정책상 소액결제가 불가능합니다” 라는 문구 메시지를 “결제 정책” 또는 “결제 정책 미납”으로 표현 합니다.
소액결제 미납정책, 미납 소액결제, 미납정책, 다날정책, 모빌리언스정책, 페이레터정책, 빌게이트정책, 신규정책, 소액결제 정책상불가 와 같은 단어들은 모두 소액결제 정책을 표현하는 같은 단어입니다.
소액결제가 차단되는 원인은 통신사의 소액결제 정책으로 결정되기 때문에 평소 요금 미납이 없도록 하셔야 됩니다.

소액결제 정책과 소액결제정책미납에 걸렸다고해서 해결 방법이 없지는 않습니다.
하지만 수수료가 많이 높기 때문에 신중하게 결정하셔야 합니다.

소액결제 정책 불가 같은 경우에는 정상적으로 진행이 어렵기때문에 소액결제 현금화 루트(미납정책 루트)와 결제 수단을 갖추고 있는 업체를 이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소액결제 정책 -2

소액결제 정책 이유

소액결제정책에 걸리는 이유는 수없이 많으므로 단순히 한 가지만으로 확실하게 설명하기가 어렵습니다.
핸드폰 개통후 대행사의 결제 한도를 초과한 경우, 과거 미납, 현재 미납 등 이외에도 수 많은 이유가 있기 때문입니다.
그렇기때문에 한가지 이유만으로는 단정지어서 말을 할수가없습니다.
따라서 정책소액결제의 경우 다양한 문제가 존재하는데, 이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휴대폰 개통을 한지 얼마 되지 않은 경우​

첫 번째는 바로 신규 개통으로 개통을 한지 얼마안되 걸리는 정책입니다.
개통을 하고나서 3개월 이상이 지나야 대행사에서 소액결제 한도를 풀어주게됩니다.
본인의 핸드폰이 개통을 한지 3개월이 지나지 않으셨다면 정책티켓을 이용 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2. 현재 통신요금이 미납 된 경우​

두 번째는 많은 분들이 걸리는 정책중 하나인 현재 통신 요금이 미납이 되어 있는 경우 입니다.
핸드폰 요금 같은 경우 미납이 되면 통신사/대행사 측에서는 신용을 매겨 정책이라는 방어책으로 사용할수 있는 한도를 조정합니다.
신용카드의 미납이 되면 신용이 떨어지듯이 소액결제의 결제대행사에서도 휴대폰요금납부 여부에 대해 중요하게 생각합니다.

3. 과거에 연체 이력이 있는 경우​

세 번째는 현재는 미납 또는 연체 요금은 없지만 과거에 연체 이력으로 인해 걸리는 정책 입니다.
위에서 언급 했듯이 결제 대행사들은 굉장히 통신요금에 민감하게 반응합니다. 통신 요금에 대한 것을 즉 신용이라고 보기 때문입니다.

4. 소액결제 한도를 다 사용 했을 경우

네 번째는 본인에게 정해진 한도를 다 사용했을때 걸리는 정책 입니다.
각 개인마다 휴대폰에는 허용된 한도가 있습니다. 소액결제 같은경우는 최대 100만원까지 입니다. 하지만 이것도 각 개인 마다 다르기 때문에 남들이 최대 한도가 100만원이라고 해서 자신의 소액결제 한도도 100만원이라고 생각하시면 안됩니다. 현금화 서비스를 이용전에 현재 자신의 핸드폰의 남아 있는 한도는 필수로 확인 해보세요.

5. 여러대의 핸드폰 회선 소액결제를 사용한 경우

다섯 번째는 여러대의 본인의 휴대폰명의로 소액결제를 사용했을때 걸리는 정책입니다.
자신의 명의로 여러대의 휴대폰을 개통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 여러대의 휴대폰에서 모두 소액결제를 사용 하시게 되어도 정책 걸리게 됩니다.

6. 너무 큰 금액을 결제하려는 경우

기존에는 소액결제를 이용하지 않다가 갑자기 큰 금액의 소액결제를 하려고 할때 걸리는 정책입니다.
소액결제 이력이 전혀 없던 상태에서 갑자기 첫결제 금액으로 큰금액을 결제하려고 하는경우에도 결제대행사에서 한도를 사용하지못하게 정책을 걸어놓게 됩니다.

소액결제 정책 -3
다날 결제정책
(다날정책) 50 615 414 432 605 57 437

소액결제 대행사종류는 다날, KG모빌리언스, 페이레터, 페이조아, 빌게이트 와 같이 수 많은 대행사가 존재하지만 대표적으로 다날 정책에 걸리는현상을 많이 겪을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소액결제 사이트에는 소액결제 대행사로 보통 다날 대행사가 많기 때문입니다.
다날 정책을 검색해보면 “다날 정책 뚫기” “다날 결제정책 뚫기” “다날 정책 뚫는법”등 연관 검색어가 나오는 것을 확인해볼수있습니다.

다날 결제정책이 걸리게 되면 “결제 정책상 고객님의 결제 서비스 이용이 제한됩니다”라는 멘트를 확인하실수 있습니다.
하지만 도대체 왜 정책에 걸렸는지 이유를 알수없기 때문에 머리가 아픈게 사실입니다.
그래서 다날정책에 대해 이유와 해결방안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다날 정책에 걸리는 이유

  • 다날 정책 50 : 결제 가능한 한도를 초과했을 경우
  • 다날 정책 605 : 2대이상 휴대폰을 이용하는데 결제 가능한 폰이 아닌 다른 폰을 사용한 경우
  • 다날 정책 615 : 미납이 있거나 전산 연체기록 으로 제한된 경우
  • 다날정책 57 : 결제하려는 물품의 가격 한도가 초과인 경우
  • 다날정책 414 : 요금 미납 과거 미납 관련 이력이 있는 경우
  • 다날정책 437 : 신규가입 으로 한도가 나오지 않는 경우
  • 다날정책 432 : 현재 요금이 미납된 상태인 경우

다날 정책은 위 코드번호를 보면 알수있듯이 보통 통신요금을 연체, 미납한 경우가 대부분이며, 납부할 경우 바로 소액결제가 사용 가능합니다.
결제대행사마다 정해진 정책과 기준이 모두 다르고 가장 중요한건 미납이 되지않는게 가장 중요합니다.

보통 다날 정책에 걸려도 본인이 왜 다날 정책에 걸렸는지 모르는게 대다수일거라 생각합니다.
또 안다고해도 다날고객센터에 문의를 해도 보통 시원한 답변을 얻기는 쉽지 않다고 합니다.
다날은 다른 결제대행사랑 비교하면 규제가 상당히 까다로운 편에 속합니다.
윗 내용으로도 다날 정책으로 인해 소액결제 해결을 못하셧다면 테리페이를 이용하면 해결이 가능합니다.

소액결제 신규정책

소액결제 신규정책은 휴대폰 개통을 한지 얼마 되지 않았을때 걸리는 정책을 표현합니다.
신규로 개통을 하게 되면 당연히 미납금이나 연체 이력이 존재 하지 않습니다.
그렇지만 정책상 불가 로 인해 소액결제가 되지않는 이유는 개통을 한지 얼마 안된 상태이기 때문에 결제대행사에서는 정책이라는 방어책을 걸어두어 휴대폰 결제가 되지않는 것 입니다.
신규개통 소액결제 정책 은 핸드폰을 개통한 날로부터 3개월이상(만 93일이상)이 지나야 정상적으로 소액결제 서비스를 사용 하실 수 있습니다.

소액결제 정책 우회 방법

요금이 미납되어 있는 상태라면 휴대폰 소액결제 정책으로 결제가 차단이 되기 때문에 이용 할 수 없게 됩니다.
그렇기 때문에 미납이나 정책으로 인해 휴대폰 결제가 되지 않을때 소액결제 정책 우회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혹시나 자신이 미납이 되어 있지만 급한 상황에 해당되어 반드시 현금화 서비스를 이용하셔야 하는 분들이라면 걱정을 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각 결제 대행사마다 정책 도 다르고 한도도 다르기 때문에 통신사 정책과는 별개로 이용을 할 수 있는 방법이 존재합니다.
소액결제 미납으로 이용을 하지 못하게 된다면 정보이용료 또는 콘텐츠 이용료 현금화 서비스 방법을 택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이 부분은 정보이용료 현금화 페이지에서 아주 상세하게 확인이 가능하니깐 반드시 숙지 해보시는 걸 추천드립니다.